[2023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포스터발표 일정 안내]



■ 일시: 2023년 11월 13일(월) ∼ 11월 16일(목)

■ 대상: 논문 신청자 전원

■ 장소: 우정정보관 1층 로비

■ 발표: 위 기간 중에 지도교수님과 발표일자를 결정한 후 발표 전날까지 포스터 부착 권장 

    (준비시간 고려해서 부착 바람)

    *심사자, 참석자 등 포스터발표 방식과 심사방식은 지도교수님 재량, 지도교수님과 상의

■ 철거: 발표 후 17일에  행정실에서 일괄 철거(포스터 수령/폐기 의사 행정실메일로 송부)

신청자 전원 발표예정일자 행정실메일로 송부(gscit@korea.ac.kr)  *11월 12일까지

    1.성명(학번)  2.발표일  3.부착일  4.발표 후 포스터 수령/폐기 의사       

■ 제출서류: 발표가 끝난 후 11월 20일(월)까지 붙임의 포스터발표확인서를 행정실로 제출

    *신청자가 확인서에 기본인적사항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결과 및 내용 작성과 날인 요청


*포스터 부착시 거치대는 행정팀에서 제공하오니 개인이 출력물을 가져오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우정관102호 방문하셔서 요청)

*포스터발표 용지는 A0사이즈 1장으로 출력하거나 PPT프린터 출력물을 준비

*A0출력은 자연계캠퍼스 후문 이공무지개문화사를 이용하시고, 인쇄사에 준비되어있는 명단에 본인 학번, 이름 확인 후 서명하시면 됩니다.(A0출력비용 행정실 지원)

*첨부된 포스터발표 양식(샘플)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공무지개문화사 ☎ 02-927-5308


(PPT출력물 거치대 부착 예시)


* 기타 유의 사항 *

1.논문 제목은 띄어쓰기,받침,영어 대소문자 등 정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2.포스터 발표 이후 논문 제목 수정되었다면 성명,학과,수정전 논문제목,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을 행정실메일(gscit@korea.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도서관에 업로드 및 속지 최종본 제출시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4.학위청구자 포스터발표 확인서 미제출시 중간심사 불합격으로 최종 논문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있으니 주의바랍니다.


- 포스터발표와 학위청구논문심사는 별개.(포스터발표 통과가 무조건 최종심사 통과는 아님)

- 포스터발표를 한 자만 석사학위청구논문의 원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행정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2-3290-4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