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아  래  - 



    가. 학생증 인터넷 신청 기간 및 사이트


        1) 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 2020. 8. 10(월) ~ 8. 14(금) 16: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20. 8. 10(월) ~ 8. 14(금) 16:00까지, KEB하나은행(전국 영업점)

           ※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신분증 지참)  

           ※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2)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 기간 : 2020. 8. 13(목) ~ 8. 14(금) 17:00까지

        3) 신청 사이트 :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나.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1)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 02-928-1111(인문사회계 고대점), 02-923-1111(자연계 하나스퀘어점)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 심트라 : 02-598-0277    

         3)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 : 02-3290-1141~1144, 자연계: 02-3290-4092

                

    다. 배부 일정 및 장소


        1) 일정 : 2020. 9. 1(화) 10:00 ~

        2) 장소 :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행정실

                                   

    라. 기타  

       위 기간 중 미신청자는 2020년 9월 14일(월)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 또는 여권사진 1매)을

       지참한 후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 발급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 KEB하나은행 (인문사회계 고대지점,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 인문사회계(중앙광장 B111호), 자연계(하나스퀘어 B10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