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행정실입니다.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하여 본교는 개강 2주 연기, 종강 1주 연기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 감염병이 지역사회로 빠르게 확산되고 재난 위기경보가 심각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고려대학교에서는 교수님과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316일 개강 후 2주간(3/16~28)의 모든 수업을 온라인 강의로 시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수강생에게 각 과목의 담당 교수님께서 온라인 강의 운영 계획에 대하여 공지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수시로 '블랙보드'(https://kulms.korea.ac.kr/)에 접속하시어 담당 과목의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입생은 고려대학교 포털사이트(http://portal.korea.ac.kr/)에 가입하셔야 '블랙보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강신청 정정을 위하여 다른 과목 청강을 원하는 학생은 과목 담당 교수님께 반드시 청강 요청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요청방법 : 과목 담당 교수님께 학번, 이름, 포털아이디, 학과정보 이메일 송부)

 

 

시스템 오류 문의 : 코로나19 온라인강의 대응팀

 

- 전화 : 02-3290-5021~5026, 5128, 5129

 

- 이메일 : elearning@korea.ac.kr

 

- 온라인 강의 매뉴얼 참조 : http://kultips.korea.ac.kr (확인 )

 

현재 많은 사람이 모이는 자리에서 바이러스가 확산될 우려가 크기 때문에 캠퍼스 내 감염 방지가 가장 큰 이슈입니다.

이에 따라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국가적 재난 상황을 고려하여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행정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