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최종 정정기간 이후 폐강 또는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신청 내역을 정정하고자 할 경

정정교과목을 작성하시고 교수님 서명과 학과주임 서명을 받아서 본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리 교수님께 메일을 보내셔서 서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일전에 행정실로 문의 주셨던 분들이나 앞으로 수강 신청 정정을 하실 분들 께서는  9월 17일(화) 까지 수강 신청 정정원을 행정실로 제출하셔야지만이 수강 정정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9월 17일 이후 수강신청 정정원 제출건에 대해서는 수강정정이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9월 18일(수) 부터는 강의통계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17일까지 제출 부탁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행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