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포스터발표 일정 안내]
■ 일시: 2024년 11월 18일(월) ∼ 11월 21일(목)
■ 대상: 논문 신청자 전원
■ 장소: 우정정보관 1층 로비
■ 발표: 위 기간 중에 지도교수님과 발표일자를 결정한 후 발표 전날까지 포스터 부착 권장 (준비시간 고려해서 부착)
*심사자, 참석자 등 포스터발표 방식과 심사방식은 지도교수님 재량, 지도교수님과 상의
■ 철거: 발표 후 22일(금)에 행정실에서 일괄 철거(수거 안된 포스터는 전량 폐기)
■ 제출서류: 발표 끝난 후 11월 25일(월)까지 붙임의 포스터발표확인서를 행정팀으로 제출
*신청자가 확인서에 기본인적사항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결과 및 내용 작성과 날인 요청
■ 포스터 거치대는 행정팀에서 제공하오니 개인이 출력물을 가져오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우정관 로비 1층이 구비되어 있음)
■ 포스터발표 용지는 A0사이즈 1장으로 출력하거나 PPT프린터 출력물을 준비
*A0출력은 자연계캠퍼스 후문 이공무지개문화사를 이용하시고, SW·AI융합대학원 인쇄 장부에 '학위청구논문 포스터 인쇄'라고 작성, 본인 학번, 이름 확인 후 서명하시면 됩니다.
* PPT 발표 자료일 경우에도 인쇄소에서 출력하시면 더 좋습니다.
(A0출력 예산은 행정팀에서 지원함)
*첨부된 포스터발표 양식(샘플)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공무지개문화사 ☎ 02-927-5308
(PPT출력물 거치대 부착 예시)
* 기타 유의 사항 *
1. 논문 제목은 띄어쓰기,받침,영어 대소문자 등 정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2. 논문 신청 이후 논문 제목 수정되었다면 포스터 발표가 끝난 후 성명, 학과, 수정 전 논문제목,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을 행정실메일(gscit@korea.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도서관에 업로드 및 속지 최종본 제출 시 최종 논문제목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4. 학위청구자 포스터발표 확인서 미제출의 경우 중간심사 불합격으로 최종 논문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포스터발표와 학위청구논문심사는 별개.(포스터발표 통과가 무조건 최종심사 통과는 아님)
- 포스터발표를 한 자만 석사학위청구논문의 원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문의사항은 행정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02-3290-4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