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 논문 포스터 발표 일정 안내]
 


■ 일시: 2023 5월 15( 5 18()

■ 대상: 논문 신청자 전원

■ 장소: 우정정보관 1층 로비

■ 발표: 위 기간 중에 지도교수님과 발표일자를 결정한 후 발표 전날까지 포스터 부착 권장 (준비시간 고려해서 부착 바람)

   * 심사자, 참석자 등 포스터발표 방식과 심사방식은 지도교수님의 재량으로 결정하므로 지도교수님과 상의

■ 철거: 발표 후 다음날 행정실에서 철거

■ 신청자 전원 발표예정일자 행정실 공용메일로 송부(gscit@korea.ac.kr): 1.성명(학번)  2.발표일 3.부착일 *5월15일 전까지

■ 제출서류: 발표가 끝난 후 5월 22()까지 붙임의 포스터발표확인서 행정실로 제출

    * 신청자가 확인서에 기본인적사항 작성 후 지도교수님께 결과 및 내용 작성과 날인 요청


*포스터 부착시 거치대는 본 대학원행정실에서 제공하오니 개인이 출력물을 가져오셔서 부착 하시면 됩니다. (행정실 방문 또는 로비 안내 선생님께 요청)

*포스터발표 용지는 A0사이즈 1장으로 출력하거나 PPT프린터 출력물을 준비

*A0출력은 자연계캠퍼스 후문 이공무지개문화사를 이용하시고, 인쇄사에 준비되어있는 명단에 본인 학번, 이름 확인 후 서명하시면 됩니다.(A0출력비용 행정실 지원)

*첨부된 포스터발표 양식(샘플)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s://gscit.korea.ac.kr/_res/editor_image/2022/11/dAtlRXzPXuAATUnekZcu.jpg이공무지개문화사 ☎ 02-927-5308


(PPT출력물 거치대 부착 예시)


* 기타 유의 사항 *

1.논문 제목은 띄어쓰기,받침,영어 대소문자 등 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2.포스터 발표 이후 논문 제목 수정이 이루어진 원생분께서는 학과,성명,수정전 논문제목,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을 대학원행정실메일(gscit@korea.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도서관에 업로드 및 속지 최종본 제출시에도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4.학위청구자 포스터발표 확인서 미제출시 중간심사 불합격으로 최종 논문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있으니 주의바랍니다.


※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꼭 행정실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02-3290-4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