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 논문 포스터 발표 일정 안내]
■ 일시: 2022년 11월 14일(월) ∼ 11월 17일(목)
■ 대상: 논문 신청자 전원
■ 장소: 우정정보관 1층 로비
■ 발표: 위 기간중에 지도교수님과 발표일자를 결정한 후 발표 전일까지 포스터 부착 완료
*심사자, 참석자 등은 지도교수님의 재량으로 자유롭게 결정하므로 지도교수님과 상의
■ 철거: 발표 후 다음날 행정실에서 철거
■ 제출서류: 발표가 끝난 후 11월21일(월)까지 붙임의 확인서를 행정실로 제출
*포스터 부착시 거치대는 본 대학원행정실에서 제공(로비 안내실)하오니 개인이 출력물을 가져 오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포스터발표 용지는 A0사이즈 1장으로 출력하거나 PPT프린터 출력물을 준비
*A0출력은 자연계캠퍼스 후문 이공무지개문화사를 이용하시고, 인쇄사에 준비되어있는 명단에 본인 학번,
이름 확인 후 서명하시면 됩니다.(A0출력비용 행정실 지원)
이공무지개문화사 ☎ 02-927-5308
*첨부된 포스터발표양식(샘플)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PT출력물 거치대 부착 예시)
* 기타 유의 사항 *
1.논문 제목은 띄어쓰기, 받침, 영어 대소문자 등 정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2.포스터 발표 이후 논문 제목 수정이 이루어진 원생분께서는 학과,성명,수정전 논문제목,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을 대학원행정실메일(gscit@korea.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도서관에 업로드 및 속지 최종본 제출시에도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4.학위청구자 포스터발표 확인서 미제출시 중간심사 불합격으로 최종 논문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