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 논문 포스터 발표 일정 안내]


■ 일시2022 11 14( 11 17(목)

■ 대상: 논문 신청자 전원

■ 장소: 우정정보관 1층 로비

■ 발표: 위 기간중에 지도교수님과 발표일자를 결정한 후 발표 전일까지 포스터 부착 완료

    *심사자, 참석자 등은 지도교수님의 재량으로 자유롭게 결정하므로 지도교수님과 상의

■ 철거: 발표 후 다음날 행정실에서 철거

■ 제출서류: 발표가 끝난 후 11월21일(월)까지 붙임의 확인서를 행정실로 제출


*포스터 부착시 거치대는 본 대학원행정실에서 제공(로비 안내실)하오니 개인이 출력물을 가져 오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포스터발표 용지는 A0사이즈 1장으로 출력하거나 PPT프린터 출력물을 준비

*A0출력은 자연계캠퍼스 후문 이공무지개문화사를 이용하시고, 인쇄사에 준비되어있는 명단에 본인 학번,

  이름 확인 후 서명하시면 됩니다.(A0출력비용 행정실 지원)

  이공무지개문화사 ☎ 02-927-5308

*첨부된 포스터발표양식(샘플)은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PPT출력물 거치대 부착 예시)

 

* 기타 유의 사항 *

1.논문 제목은 띄어쓰기, 받침, 영어 대소문자 등 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2.포스터 발표 이후 논문 제목 수정이 이루어진 원생분께서는 학과,성명,수정전 논문제목,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을 대학원행정실메일(gscit@korea.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도서관에 업로드 및 속지 최종본 제출시에도 수정된 최종 논문제목이 동일하여야 합니다.

4.학위청구자 포스터발표 확인서 미제출시 중간심사 불합격으로 최종 논문심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