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학생증 예약등록 및 신청
구분 | 1단계: 사전 예약등록 | 2단계: 발급신청 | ||
신청기간 | 방법 | 기간 | 방법 | |
금융 기능 신입생 내국인 | 2차 : ~ 8.24.(수) 16:00 | PC 또는 스마트폰 | 2차 : ~ 8.25.(목) 16:00 | 스마트폰 하나은행 앱: |
비금융 기능 신입생 내국인 | 불필요 | | 2차 : ~ 8.25.(목) 16:00 | PC 또는 스마트폰 |
나. 배부 일정
1) 금융기능(하나은행 → 학생)
구분 | 일정 | 장소(하나은행) | 비고 |
금융기능 신입생 내국인 | 2022.9.1.(목) 10:00부터 | 인문사회계: 고대지점(인촌빌딩 1층) 자연계: 하나스퀘어출장소(하나스퀘어 B122호) 안암병원: 고대병원지점(안암병원 본관 4층) | ※ 하나은행에서 개인별 세부 배부일정 통보 예정(수령시 신분증 지참) |
2) 비금융기능
- 일정: 2022년 9월 1일 (목) ~ 9월 16일(금) 18:00 ~ 20:00
- 수령장소 : 우정정보관 102호 컴퓨터정보통신대학원 행정실(수령시 신분증 지참)
다. 기타
: 금융기능 학생증에 등록된 계좌는 향후 학사어무 및 장학금 수령 등에 사용할 예정이오니 가능한 금융기능 학생증으로 신청 요망
: 상기 기간에 학생증을 신청하지 못한 학생은 교내 시설(도서관 및 각 건물) 이용과 전자출결 등에서 제한을 받을 수 있음
라. 문의사항
1) 금융기능 학생증(하나은행)
→ 인문사회계(고대지점) 02-928-1111
→ 자연계(하나스퀘어출장소) 02-923-1111
2) 비금융기능 학생증(ONE-STOP서비스센터)
→ 인문사회계 02-3290-1142, 1144
→ 자연계 02-3290-4092
3) PC,스마트폰으로 예약등록 및 발급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심트라 02-598-0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