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신청 대상자 및 신청 기간 

 구분

 카드구분

 신청 대상자 

 신청 기간

 대학원

금융

기능

 신(편)입생

(내국인) 

- 신청 기간: 2021. 2. 8(월) ~ 2. 16(화) 16시

- 신청서 제출: 2021. 2. 8(월) ~ 2. 16(화) 16시

  (신청 사이트에서 출력한 후 은행 제출

 비금융

기능

  신(편)입생

(내·외국인)

- 신청기간: 2021. 2. 15(월) ~ 2. 16(화)

        ※ 금융기능

          - 인터넷 신청 후 출력한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서를 은행 방문하여 제출(신분증 지참)

          - 서류 미제출자는 학생증 신청이 취소됨

 

    나. 신청 사이트: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

         

    다. 학생증 신청 문의사항  

      1) 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KEB하나은행: 02-923-1111(자연계 하나스퀘어점)

      2) 학생증을 인터넷으로 신청 시 발생하는 문제 관련 

          → 한국 심트라: 02-598-0277    

      3) 비금융기능(학생증) 관련  

          → ONE-STOP서비스센터(자연계): 02-3290-4092

                

    라. 배부 일정 및 장소[신입생 대상]

       1) 일정 : 2021.3.3(수) 10:00 ~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코로나19 거리두기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포탈에 등록된 주소로 우편 발송


    바. 기타  

       1) 위 기간 중 미신청자는 2021년 3월 15일(월)부터 본인이 신분증 및 사진(증명 또는 여권사진 1매)

           지참한 후 아래의 장소를 방문하여 발급 신청 가능

         - 금융기능(학생증) : KEB하나은행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 자연계(하나스퀘어 B107호)

       2) 업무시간(09:00~17:30) 중 방문이 어려운 야간대학원생은 소속 대학원 행정실에서 <비금융 

           학생증 신규(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한 후 비금융 기능(학생증) 신청 가능

          (증명사진 1매, 신분증사본 첨부)

 


붙임 : 비금융 학생증 신규(재)발급 신청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