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위청구자 포스터 발표 일정 안내]

일시: 5월 22일(월) - 5월 25일(목)

장소: 우정정보관 1층 로비

대상: 논문 및 프로젝트 신청자 전원

발표: 위 기간중에 지도교수님과 발표일자를 결정한 후 발표 전일까지 부착완료

철거 : 5월 26일(금) 본 행정실에서 일괄 철거


*포스터 부착시 거치대는 본 대학원행정실에서 제공합니다. (로비 안내실)

 개인이 부착할수 있는 전지용지와  PPT프린터 출력물을 가져 오셔서 부착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거치대 샘플용 참고하세요.

 

* 기타사항

1. 논문 제목은  띄어쓰기, 받침, 영어 대소문자 등 정확히 작성하여야 합니다.

2. 최종 심사결과보고서 제출할때 논문제목이 변경되면 두줄 긋고 수정한 후 지도교수의 서명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3. 도서관에 업로드 및 속지 최종본 제출시에도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논문제목과 동일하게 작성하여야 합니다.